대구 지하철 시간표 자세한정리

Posted by 유레이
2017. 9. 5. 17:07 알아두면 좋은 상식!

대구 지하철 시간표 자세한정리

이번 시간에는 대구 지하철 시간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세는 워낙 편리한 교통관련 어플들이 워낙 많아서 지하철 시간표등을 다양한 어플등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대구 지하철 시간표를 확인하는데 있어서는 대구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하는게 가장 자세하고 정확하답니다. 이번시간에는  대구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구 지하철 시간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봅시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대구도시철도공사를 입력하시고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대구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가 검색될거에요. 그럼 위에서 가르키는데로 열차시각표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바로 1호선, 2호선, 3호선의 대구 지하철 시간표가 자세히 검색이 된답니다.

 

우선 1호선 각역 첫차와 막차시간표입니다.

 

 

다음은 평일, 토요일, 휴일의 1호선 운행시격입니다.

 

 

다음은 2호선 각역 첫차와 막차 시간표입니다.

 

 

다음은 2호선 평일, 토요일, 휴일별 운행시격입니다.

 





다음은 3호선 각역 첫차와 막차 시간표입니다.

 

 

다음은 3호선 평일, 토요일, 휴일별 운행시격입니다.

 

 

여기까지 대구 지하철 1호선부터 3호선까지의 시간표를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

 

마지막으로 각 역의 열차 시간표를 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정말 간단한데요. 위 화면에서 가르키는데로 역명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열차시각이 자세히 나온답니다. 왼쪽 위에 보시면 아시다 싶이 출력을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출력을 하시면 편하실거에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평일, 주말, 휴일을 선택해주시면 그 날의 시간표가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여기까지 대구 지하철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제가 이용하는 역들의 경우 시간표를 아주 작게 출력해서 넣고 다니는데요. 아주 편리하답니다. 뭐 스마트폰으로도 금방 검색이 가능하지만 전 이게 편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