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한정리

Posted by 유레이
2017. 9. 8. 10:49 알아두면 좋은 상식!

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한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교보문고 영업시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 책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때부터 책을 정말 좋아해서 참 많이도 사고 많이도 읽었었는데요. 나이가 들어서 사회생활에 찌드다(?)보니 어느때부터 책을 멀리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가끔씩 서점에 들려서 책은(?) 사곤한답니다. 읽지는 않지만 말이죠.^^; 대형서점에 가서 사기전에는 참 기분이 좋습니다. "아 재미있겠다.."하면서 책을 고를때는 참 좋지만.. 막상 사고 나면 시간내서 읽기가 참.. 마음먹기 나름인데 말이죠.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그동안 밀린(?) 책들을 조금씩 읽어야 겠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말이죠.^^; 여러분들은 책을 살때 어떤 경로를 통해서 구입하시나요? 요세 인터넷 서점이 발달해서 인터넷으로도 많이들 책을 사시더라구요. 저도 가끔씩은 인터넷으로 책을 구입하지만 웬만하면 대형 서점을 가곤 한답니다. 웬지 책은 직접 보고 직접 만져보고 사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대형 서점중에서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곳이 교보문고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교보문고 영업시간에 대해서 아주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교보문고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교보문고 홈페이지가 검색된걸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자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죠? 그럼 위 화살표가 가르키는데로 왼쪽 위에 "영업점 안내"라고 보이실거에요. 영업점 안내에 마우스를 가져가 보시면~!

 

그럼 위와 같이 전국의 교보문고들이 싹 보이실거에요. 자신이 알아보고 싶은 영업점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예로 잠실점을 클릭해볼게요.





그럼 교보문고 잠실점 페이지로 이동하고 첫 페이지에 위와 같이 정보가 나온답니다. 전화번호, 팩스, 영업시간, 정기휴일, 주소등 자세한 정보가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오늘의 주제는 영업시간이니 잠실점의 영업시간은 9:30분 부터 22시인것을 알 수 있답니다.

 

한군데만 더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부천점을 한 번 알아볼까요?

 

부천점은 영업시간이 10시부터 23시로 되어있네요. 이처럼 같은 교보문고이지만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자신이 가고자 하는 영업점이 있다면 확인하는 방법이 정말 간단하니 한번씩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교보문고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참고가 되셨나요? 포스팅을 하다 보니 교보문고에 가고 싶어지네요. 오늘 퇴근 후 잠시 들려야겠습니다. 물론 읽지도 않은 책을 살것도 같네요.^^;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