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몸무게 계산기 간단하네요!

Posted by 유레이
2018. 6. 27. 12:06 알아두면 좋은 상식!

표준몸무게 계산기 간단하네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표준몸무게 계산기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세 저도 나이가 들면서 부쩍부쩍 쪄가는 뱃살들이 주체가 안되는데요? ^^; 이번 기회에 저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한국인 인체지수조사"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한국인 인체지수조사 홈페이지가 검색될거에요. 검색된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메인화면이 나올텐데요. 메인화면의 메인 카테고리 중 가장 왼쪽에 있는 "사이즈 코리아"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하위 카테고리들이 자동으로 나올거에요. 그 중에서 "나의 체형 알아보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될거에요. 그리고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나의 체형 알아보기"를 클릭 해주세요. 저는 예로 성별은 남자, 나이는 30~34세, 키는 175, 몸무게는 75키로로 정하고 눌러보았습니다. 저 아닙니다...^^ 예입니다.. 예...^^

 

위에서 검색한 것은 과체중으로 나오네요. 우선 키입니다, 분포도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자신이 위치가 어느정도인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몸무게 입니다. 평균을 기준으로 보기 쉽고 깔끔한 그래프로 되어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참 편하네요.





여기까지 표준몸무게 계산기에 대해서 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과체중이셨나요? 농담입니다. ^^; 위에 예를 든것은 저는 아니지만 저 역시도 과체중이었답니다.. 운동을 시작해서 최소한 평균 안에는 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