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영업시간 간단정리!

Posted by 유레이
2018. 1. 10. 14:26 알아두면 좋은 상식!

이마트 영업시간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들 대형마트 많이 이용하시죠? 저 같은 경우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대형마트가 이마트여서 이마트를 이용하는데요. 주말에 한번씩 이마트에 가서 일주일치를 싹 사오곤 한답니다. 가끔 이마트에 갈 경우 이른 아침이나 늦은 시간에 갈 경우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그럴대를 대비해서 이마트 영업시간을 확실히 알아두도록 합시다. 이런 정보는 딱 한 번만 확실이 체크하시면 계속 사용하실 수 있는 유용한 정보이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이마트를 입력해 주시고 검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처럼 이마트 홈페이지가 검색되어 나올거에요. 그럼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자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을거에요. 그럼 위 화살표가 가르킨 "점포찾기"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국의 이마트들이 검색하기 편하게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갈텐데요. 자신이 원하시는 지역의 이마트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예로 이마트 구로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럼 바로 밑에 위처럼 구로점의 정보가 자세히 나온답니다. 오늘의 주제인 영업시간도 나오는데요. 이마트 구로점의 경우는 10:00부터 23:00까지가 영업시간이네요.

 

한 군데 더 예를 들어볼까요? 이마트 미아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이마트 미아점의 경우도 10:00부터 23:00까지가 영업시간이네요. 영업시간 의외에도 대표전화, 주소, 휴점일등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여기까지 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정말 간단하죠? ^^ 위에서도 언급했었는데요. 여러분의 자주 이용하는 이마트 몇군데를 한 번만 체크하시면 이런 정보는 두고두고 유용하게 써먹는 좋은 정보이니 꼭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