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주차요금 간단정리!

Posted by 유레이
2018. 1. 16. 09:24 알아두면 좋은 상식!

코엑스 주차요금 간단정리!

이번 시간에는 코엑스 주차요금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코엑스 자주 가시나요? 저도 주말에 가끔 코엑스를 찾고 하는데요. 코엑스하면 데이트나 만남의 장소로 많이들 이용하곤하죠. 다양한 행사들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게 큰 이유인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자가용으로 코엑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차요금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차요금입니다.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는 차는 거의 승용차시겠죠? ^^ 승용차의 경우 최초 30분 2400원을 시작으로 15분당 12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1일 주차시에는 480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되네요. 그 의외에 2.5톤이상 화물차, 승용차의 경우는 승용차 요금의 2배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Grace Time의 경우는 입차후 15분 이내는 주차료가 면제되고 입차후 15분이 초과할시에는 정상요금이 무과됩니다. 단 무인요금계산기 정산 후 출차시 Grace Time 15분이 인정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의 경우는 50퍼센트가 할인됩니다.

 

다음은 코엑스몰 주차요금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엑스몰에서 5만원 이상의 경우는 1시간 주차요금이 무료이고 10만원 이상시 2시간, 15만원 이상시 3시간 주차요금이 무료입니다. 나머지 사항은 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엑스몰을 이용하실때 영화를 보시거나 아쿠아리움을 이용하시는 분들 많이신데요. 두 곳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곳이자나요. 그러니 꼭 체크해두시는게 좋답니다. 영화관의 경우는 최초 4시간까지 4800원이고 아쿠아리움의 경우는 최초 3시간까지 50퍼센트의 할인율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탄천주차장 안내입니다. 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코엑스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참고가 되셨나요? ^^ 자가용으로 코엑스를 이용하시는분들은 한번만 확실히 체크해주시면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는 정보니 꼭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