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조조가격 간단확인!

Posted by 유레이
2017. 9. 27. 17:54 알아두면 좋은 상식!

롯데시네마 조조가격 자세한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롯데시네마 조조가격에 대해서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조조로 영화보는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대학생때 정말 조조로 영화를 참 많이 보았답니다. 돈도 충분하지 않았던 시기라 조금이라도 싼가격에 볼 수 있어서 참 매력적이었는데요. 나이가 들은 지금 생각해보면 참 그립고 추억이었던 것 같습니다. 조만간 시간을 내서 정말 오랜만에 조조로 영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롯데시네마 조조가격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봅시다!

 

우선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셔서 롯데시네마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가 검색될거에요.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자.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죠? 그럼 위와 같이 몇개의 카테고리가 보이실텐데요. 가운데에 있는 "영화관"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같이 지역을 선택할 수 있게되는데요. 자신이 알아보고 싶은 영화관을 찾아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예로 롯데시네마 서울 노원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럼 화면에 위와 같이 보이실거에요. 그럼 위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요금안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요금안내가 나온답니다. 요금은 영화관에 따라서 일반관, 스페셜관등이 있으니 위에서 자신이 알아보고자 하는 곳을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롯데시네마 노원점 일반관의 조조가격은 2D의 경우 주중 성인, 청소년의 경우는 6천원 시니어, 장애인의 경우는 5천원이고 주말의 경우는 성인만 천원 비싼 7천원이고 나머지는 동일하네요. 3D의 경우는 주중 성인, 청소년, 시니어, 장애인 모두 8천원의 요금으로 동일하며 주말의 경우는 성인, 청소년의 경우 9천원, 시니어 장애인의 경우는 주중과 같은 8천원의 요금인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시네마 조조가격에 대해서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 포스팅을 하다보니 지금이라도 당장 극장에 가고 싶을 정도로 영화가 땡기네요.^^; 조만간 영화관에 가야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항상 몸조심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