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17년산 가격 간단정리!

Posted by 유레이
2017. 9. 26. 11:59 알아두면 좋은 상식!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작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술 좋아하시나요?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술을 좋아하시는 애주가시거나 아니면 지인께 선물을 하기 위해서 제 포스팅을 보고 계실텐데요. 저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술을 무지무지 좋아한답니다. 어떤 술(?)이든 안가리고 마시구요.^^;; 

 

대학시절때는 그저 소주였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인이 되어서는 맥주를 즐겨 마셨는데요. 그 와중(?)에 제가 처음으로 취업한 곳이 영업쪽일이어서 접대를 하면서 처음으로 위스키를 마셨는데 그 때 마셨던게 이 발렌타인이랍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위스키라고 불리우는 발렌타인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정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발렌타인은 다 아시다싶이 17년산, 21년산, 30년산 이렇게 3가지로 나뉜답니다. 사람들에 따라 3가지의 다른점을 못느끼는 사람도 있고 취향도 다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가격이 높고 맛있다는 개념이 강하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발렌타인의 3형제중 가장 막내인 17년산인데요. 가격대비 효율 즉 가성비가 뛰어나 찾는 분들이 가장 많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우선 술을 구입하실때에는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크게 달라지는데요.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은 면세점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면세점에서 발렌타인 17년산을 구입하시면 대략 7~8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으시고 가끔 이벤트를 할 경우 사시면 7만원 이하에도 사실 수 있답니다. 비행기를 자주 타시는 분들은 좋은 방법이지만 보통은 살 수 없는게 단점이죠.

 

다음으로 싸게 구입하실 수 있는 곳은 대형마트를 이용하시는 겁니다. 면세점보다는 비싼 9~10만원 정도의 가격이지만 마트에서도 시기에 따라 이벤트등의 행사가 있을경우 구입하시면 8만원대에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자주 구입을 하시는 분이면 시기를 알아보고 시기에 맞추어서 사는 것이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비싼곳은 여러분들이 자주가시는(?) 업소겠죠? ^^ 보통 발렌타인 17년산을 분위기 좋은 업소에서 마신다? 그럼 얼마나 깨질까요? 20~30만원은 생각하셔야 합니다. 흠.. 저는 제돈으로는(?) 평생 못마실것 같네요.^^;

 

여기까지 렌타인 17년산 가격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저는 17년산 21년산은 마셔봤는데 30년산은 언제쯤이면 마셔볼 수 있을란가요.. 30년산의 경우 면세점에서 40만원대이고.. 일반으로 사면 100만원대.. 대충 계산하면 소주잔 1잔에 대충 7만원정도 한다고 하네요... 후덜덜... 그냥 안마실랍니다.ㅋㅋ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