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정발 결정!

Posted by 유레이
2017. 9. 20. 13:43 게임 이야기!

닌텐도 스위치 정발 결정!





회사 점심시간에 인터넷을 보고 있는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반가운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닌텐도 스위치가 무서운 기세로 상위권을 향해.. 무슨 기산가 봤더니 역시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닌텐도 스위치 정발소식이었다.

 

오는 12월 1일 국내 정식발매가 결정되었다고 한다.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나도 겨우 저번주에 스위치를 구매할 수 있었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 이 닌텐도 스위치다.





희망소비자가격은 36만원으로 가격은 잘 나온것같다. 일본에서 구입할 경우 정가가 3만 2378엔으로 거의 33만원 정도이지만 현실은 저 가격에 절대 살수 없다. 인터넷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30~40프로 이상의 가격에 현재 판매를 하고 있고 그마저도 사기가 쉽지가 않은게 현실이다. 좀 아쉬운건 위를 자세히 보면 본체 언어는 한국어를 대응하지 않는다고 한다. 영어나 일본어등으로 이용가능.. 흠.. 정발 맞나싶다..

 

위는 이번에 함께 발매되는 게임들인데 응?? 젤다가 없네..? 전세계 게임유저들이 호평을 하고 있는 젤다가 없는 것이 아쉽다. 하지만 마리오카트 8디럭스랑 스플레툰2, 그리고 이번에 발매되는 기대작인 슈퍼마리오 오디세이가 있으니 젤다가 나올때까지 기다리기는 괜찮치 않을까 싶다..(내 맘대로? ㅋㅋ)

 

마지막으로 액세서리 발매 예정리스트 참고하시길~!

 

지난주에 내가 드디어! 예약한 슈퍼마리오 오시세이 세트. 솔직히 조이콘이 빨간거 말고는 다른게 없다. 그냥 한정판이라는 조금의 기분과 그동안 못구한 미구매자들에게는 최고의 찬스였는데 예약해서 정말 다행이다.ㅠ_ㅠ 각종 온라인을 살펴보면 거의.. 아니 전부 올~ 예약만땅.. 정말 인기를 실감한다.





12월 1일 한국 정식발매가 결정되었지만 손에 넣기는 그리 쉽지 않을듯하다. 가지고 싶은자는 미리미리 계획과 작전(?)을 세우시기를 아니면 총알(?)을 많이 준비하시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