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블랙라벨 가격 총정리

Posted by 유레이
2017. 10. 5. 11:00 알아두면 좋은 상식!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블랙라벨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조니워커 블랙라벨 가격에 대해서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조니워커 하면 우리나라에서 1위 발렌타인 2위 시바스 리갈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는 양주입니다. 여러분 우리나라가 조니워커의 가장 큰 소비국가 중 하나라는거 아시나요? 저도 몰랐는데요. 참 한국사람들 술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를 비롯해서 말이죠.^^;

 

이번 시간에는 조니워커중 가장 비싼 최고급 클래스인 블루라벨의 가격과 가격은 다소 저렴하지만 가격대비 훌륭한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블랙라벨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형님격인 블루라벨의 가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가장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은 역시 면세점입니다. 면세점에서 구입을 하시면 20만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하신데요. 면세점 쿠폰이나 이벤트가 있을시 구입하시면 10만원 후반대까지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해외에 자주 나가시는분이 아니시라면 면세점 이용이 힘들죠. 그럼 다음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대형마트인데요. 대충 20만원 중반대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형마트의 경우도 할인카드나 이벤트등으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보통 바같은 술집에서 마시면 얼마나 할까요? 한.. 50만원 예상하시면 되십니다. 저는 회사에서 접대할때 한번 마실 기회가 있었는데요. 흠.. 마실때 가격이 생각나서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저같은 서민은 그냥 블랙라벨로 만족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구요.^^;;;;





다음은 동생격인 블랙라벨의 가격을 알아봅시다.

블랙라벨이라고 무시할 술이 아닌거 아시죠? 블랙라벨을 조금 소개해드리면요. 알콜 도수는 40도이며 숙성연도는 12년 이상입니다. 40여종의 위스키를 절묘하게 블랜딩하여 만든 위스키로 블루라벨과 더불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위스키 중 하나랍니다. 솔직히 20만원대의 블루라벨과 비교하면 가성비는 블랙라벨이 탑이 아닌가 생각이드는데요.

 

블랙라벨의 경우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은 면세점입니다. 대충 5만원대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시기에 따라 5만원 이하에도 구입이 가능하니 정말 저렴하죠.

 

면세점 다음으로 싸게 구입하실 수 있는 곳은 역시 대형마트인데요. 대형마트의 경우는 6~7만원대를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혹시나 싸구려 위스키 아니야? 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는데요. 사람에 따라서 블랙라벨을 더욱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니 한 번 구입해서 마셔보시면 그 생각이 싹(?) 바뀌실거에요.

 

여기까지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블랙라벨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엄청 술이 땡기네요. 아침인데 말이죠. 하하.^^; 흠흠. 건전한 술문화 함께 만들어갑시다(?)!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시고 행운가득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